지니어트 로고

🍀팽이버섯 득댐했어요.💸

🍀팽이버섯 득댐했어요.💸

 

요리에 자주 사용하는 자연감미료 팽이버섯이에요.

단맛이 많죠.

 

3봉에 1,180원에 사왔어요

바나나는 아픈 따님 간식이구요🥰

 

🍀팽이버섯 득댐했어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오오오 좋아요
    완전 저렴해서 최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죠
    팽이버섯 맛있거든요 요리할곳이 대기중 이네요^^
  • 당근쥬스쪼아
    오늘 노브랜드 다녀왔는데 왜 저걸 못 봤을까요 ㅠㅠ
    안타까워요 ㅠㅠ
    레몬그린
    작성자
    내일도 있지 않을까요?
    팽이버섯 천원이상인데 3개 득댐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득템하셨군요 
    저도 아이를 위해 바나나사왔어여
    레몬그린
    작성자
    아이가 간식으로 잘 먹어요
    컵라면 자주 먹으니 저거라도 먹우라구요ㅠ
  • 울트라돼지런
    저도 어제 노브랜드에서 샀어요
    6개나 사왔지요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쓱으로 결제 하면 할인도 되죠 ㅎㅎ
    자주 가게 되요 구매 품목이 있어요
  • 달나라토끼55
    팽이버섯이 단맛이 있었던가여? 저는 쫄깃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전으로 만들어 보세요
    국에도 넣어보시구요 자연 단맛이에요
  • 아이고다리야
    평상시에도 팽이버섯 저렴한데..
    그 보다도 이리 저렴하다니요 ~~~
    독일에서는 비싼 버섯이랍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독일에선 비싸군요
    전 버섯류 많이 활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