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캐시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구매

🍨 캐시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구매

 

운동후 들어오는 길에 사왔어요.

체리쥬빌레 피스타치오아몬드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세가지 맛. 이건 저의 취향 입니다.

 

대학교 1학년때 베스킨라빈스에서 1달 알바하며 좋아했던 맛이에요.

 

인기 1위에서 3위 상관없이 따님 입맛 맞춰 사려했는데 전화 안받았어요.

 

🍨 캐시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구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8
  • 뷰리플
    저도 피스타치오 아몬드 한표네요.
    새로운게 많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인기 순위가 보여서 잠시 그런가 했어요
    내맛으로 구매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저도 다 좋아하는 것만 사셨네요
    맛있게 드셨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제 입맛에 맛있게 샀어요
    아이들이 먹을거에요
  • mjl
    캐쉬로 베라 사셨군요..
    베라는 항상 맛있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예전엔 한통 다 먹고 하루 끼니 굶었어요 ㅎㅎ
  • 랄라러랄
    ㅎㅎ저는 무조건 아몬드봉봉인데말이죠~ㅎㅎ
    근데 아슈크림은 뭐든 맛있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개인취향이 있죠
    저는 단맛보다 피스타치오맛 좋어요
  • 사랑혀니
    저도 체리쥬빌레 최애입니다.
    맛있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베스킨은 오묘하게 맛있어요
    예전에 사랑했죠
  • 다미마
    오~레몬그린님 캐시부자시군요~부러워요~
    저는 체리쥬빌레 좋아합니다
    따님도 좋아하지 않을까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따님은 초코류 좋아하던데 전화 안받아서 패스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랑 겹치는게 많으신데요^^
    오늘도 수고하셨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러시네요
    예전 먹던맛이에요
  • 수수깡7
    바람과함께 좋아해요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러시네요
    딸아이가 아마 다 먹을듯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베스킨에서 알바도 하셨군요
    맛있게 드세용
    레몬그린
    작성자
    좋은경험 이었어요 한달요
    아이스크림 푸기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