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오늘 은은한 🩵파스텔 빛 이었어요.

👁️ 오늘 은은한 🩵파스텔 빛 이었어요.

 

날씨도 솜사탕🍬 같습니다.

달리니 살짝 더워요.

나른한 봄날이 연상 됐어요

 

 

👁️ 오늘 은은한 🩵파스텔 빛 이었어요.👁️ 오늘 은은한 🩵파스텔 빛 이었어요.👁️ 오늘 은은한 🩵파스텔 빛 이었어요.

0
0
댓글4
  • 아라리홍
    너무 평화로워 보여요~
    이번주는 날씨도 미세먼지도 좋음~ 이길!
    레몬그린
    작성자
    날씨 기온은 평화로운데 미먼은 계속 심하네요
    마스크 사용하세요
  • 수수깡7
    와우 봄 같아요
    좋은 날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예뻣어요
    오늘도 봄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