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세이프박스 한달이자

💰세이프박스 한달이자

 

일년 적금 말고 한두달 안에 쓸돈은 여기 넣어요.

이자가 2프로 자유롭게 넣고 빼서 사용해요.

 

💰세이프박스 한달이자

0
0
댓글4
  • 핑크핑크퐁퐁
    비상금으로 넣어두기 좋아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비상금 넣기도 좋지요
    주말 잘 보내세요
  • 로블ㅎ
    한달이자 좋네요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그냥 두는것 보다는 낳아요
    자유롭지만 이자 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