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산후 식사

⛰️하산후 식사

 

버섯과 손두부가 들어간 찌게에 파전이에요

손두부랑 버섯이 좋아하는 메뉴라 잘 먹었어요.

 

⛰️하산후 식사⛰️하산후 식사⛰️하산후 식사⛰️하산후 식사

1
0
댓글2
  • 당근쥬스쪼아
    등산후 먹는 음식은 진짜 최상의 맛이죠^^
    고생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수요일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