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초록이들 모셔 왔어요.

 

🥬초록이들 모셔 왔어요.

 

2천원 애호박이랑 미나리 가지 팽이버섯 데려왔어요.

야채반찬은 한번 만들어 한번 순삭이네요.

미나리 맛이 기대됩니다.

 

🥬초록이들 모셔 왔어요.

0
0
댓글16
  • ㅇㅅㅇ지니
    미나리 향긋하니 너무 맛나지요
    맛난거 옆에 맛난거 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엄마가 해주면 먹었는데 이젠 직접 해야죠
    식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몸에 좋은 초록이들
    맛난거 해드세용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다 건강하고 맛도좋은 것들로
    데려왔네요~~가지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저도 장볼때 사와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가지를 못먹었었어요
    나이드니 먹네요^^
  • 파인더홀
    잘 해드시길 바래요
    건강한 하루 되세여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잘 챙겨드시고 오후시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봄 미나리 좋지요 
    맛있게 요리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미나리 향이 참 좋아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숫자
    애호박 2천원이면 싸네요
    요즘 야채값이 고기보다비싸요ㅜㅜ
    레몬그린
    작성자
    그럼요 야채가 비싸죠
    과일도 그렇구요
  • 와캣
    야채 많으면 전 든든 하더라구요.ㅎㅎ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봄이라 자주 사다가 만들어요
    먹을 채소가 많아요
  • 한주연
    봄 미나리 향긋하니 뭘해도 맛날것 같아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미나리 무침 좋아해요
    엄마가 해주면 맛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