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에 사온 파 정리

🌱오전에 사온 파 정리

 

씻고 잘라 준비했어요

이러면 요리할때 음쓰가 적어요.

빨리 간단히 할수 있기도 하구요.

 

🌱오전에 사온 파 정리

 

 

0
0
댓글12
  • 최게바라
    정리 깔뜸하게 하셨네요
    요리하기 편하시겠어요 :)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음쓰를 정리하고 준비하면 요리가 빨라요 감사합니다
  • 기잼뽀
    이리 해놓으면 쓰기도 편하고
    보관도 오래 할 수 있어 좋죠
    수고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꺼내쓰기 편해야 요리를 해요
    아니면 귀찮아져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 정돈 잘 하셨어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파인더홀
    대파정리 좋네용
    깔끔하게 하셨어용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후시간 화이팅입니다
  • 한결맘
    이제 조금있으면 대파가 꽃이 피기때문에 먹을게 적어져요. 그전에 사서 냉동해서 쓰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팁 감사해요^^
    파에도 꽃이 피지요? ㅎㅎ 냉동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잘 정리하셨네요 
    좋아여 
    레몬그린
    작성자
    요리가 빨라지죠
    주방고 깔끔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