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과일 🍊사과 오렌지

🍎오늘 과일 🍊사과 오렌지


매일 오후에 먹는데 오늘 조금 늦었어요.
식전에 과일 먹으면 과식 방지하고 좋다고 하네요.
과일 되도록 챙겨 드시면 좋아요

 

🍎오늘 과일 🍊사과 오렌지

0
0
댓글4
  • 동남이쁜이
    과일은 아침부터 많은 도움이 되지요~
    아는데도 잘 안되서 속상합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과일 잘 못드시네요
    아이들도 과일 안먹더라구요
  • 수수깡7
    사과와 오렌지 맛나보이네요 많이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둘다 최애 과일이네요
    토마토 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