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야채 사왔어요.

🫑 야채 사왔어요.

 

묵직한 무 오이고추 숙주 등~

묵직한 무 깍두기 담을까요?

조금 🧐생각 해봐야 겠어요.

 

일거리 만들기 싫거든요.

 

🫑 야채 사왔어요.

0
0
댓글2
  • 0미로0
    전 생채 담그시는거 한표요
    봄나물에 생채랑 같이 비벼먹음 
    꿀맛이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럴까요?
    생채가 간단하긴 하네요 의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