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지막 오렌지와 계란 하나 간식

🍊마지막 오렌지와 계란 

 

복숭아랑 방토 주문 해뒀고 과일이 씨가 말랐어요.

야채 사러도 못갔네요.

마지막 오렌지라 더욱 맛있습니다.

복숭아 어서 오면 좋겠어요.🍑

 

🍊마지막 오렌지와 계란 하나 간식

0
0
댓글2
  • 제벌
    오렌지와 계란으로 간식 챙기셨네요
    주문한 과일 왔나요
    레몬그린
    작성자
    어제 도착했어요
    두가지다 싱싱해서 어제 많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