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안심 삶기

🐓닭안심 삶기

 

닭고기 안심으로 두세번 먹을 정도만 삶았어요

샐러드로 먹을지 또띠아롤로 먹을지 생각중이에요

 

🐓닭안심 삶기🐓닭안심 삶기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highway032
    닭안심 샐러드 또띠아 다 맛있겠어요 둘다 드셔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그래야죠 내일은 또띠아로 먹으려구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