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치게 만드는 오후

날씨가 너무 습하고

지치게 하네요.

차라리 쉬자라는 마음으로

팩 한장 붙이고 쉬어야겠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지치게 만드는 오후

0
0
댓글4
  • suminin
    저는 낮잠을 세시간을 잣네요ㅠ
    준이할미
    작성자
    전 오전에 두시간 기절 했어요.
    그러고도 피곤한건
    순전히 날씨 탓이예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 로니엄마
    좋은 생각입니ㄷ 저는 오전내내 바빴어요. 
    준이할미
    작성자
    그러셨군요
    저는 오전에 너무 힘들어 쓰러져 있었어요.
    사는게 참 힘드네요.
    그럴수록 나를 위한 시간이 필요해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