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 키우기

윗부분은 잘라서 통에 보관하고 뿌리 부분 물에 담가놨어요.

한동안 잘라서 잘 먹을거 같아요.

크는게 눈에 보이게 쑥쑥 올라오네요

파 키우기

0
0
댓글2
  • 헤븐79
    파테크 하고 계시네요^^
    저도 한번 해봤는데 키우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뷰리플
    작성자
    한동안 먹더라구요.
    크는것도 재밌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