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맘
만보걷기 완료했어요~~!! ㅎㅎㅎ
만보 채우고 실내자전거도 조금 타려고 했는데
퇴근하고 바로 운동해서 그런지 체력이 딸려서
자전거는 5분만 타고 그냥 내려왔네용ㅜㅋㅋ
처음에는 다이어트 때문에 헬스 다니기 시작한건데 뭔가 건강한 습관이 생긴 것 같아서 뿌듯해용!💪🏻💪🏻
0
0
댓글3
만보걷기 완료했어요~~!! ㅎㅎㅎ
만보 채우고 실내자전거도 조금 타려고 했는데
퇴근하고 바로 운동해서 그런지 체력이 딸려서
자전거는 5분만 타고 그냥 내려왔네용ㅜㅋㅋ
처음에는 다이어트 때문에 헬스 다니기 시작한건데 뭔가 건강한 습관이 생긴 것 같아서 뿌듯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