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만보 걷기 완료

만보걷기 완료했어요~~!! ㅎㅎㅎ

만보 채우고 실내자전거도 조금 타려고 했는데

퇴근하고 바로 운동해서 그런지 체력이 딸려서

자전거는 5분만 타고 그냥 내려왔네용ㅜㅋㅋ

처음에는 다이어트 때문에 헬스 다니기 시작한건데 뭔가 건강한 습관이 생긴 것 같아서 뿌듯해용!💪🏻💪🏻

오늘의 만보 걷기 완료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야호맘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좋은 루틴을 만들고 계시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소라2
    습관 되면 훨씬 덜 힘들게 할 수 있죠
    몸이 자동화된다고나 할까
    일까지 하시고 운동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푹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