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월9일 운동정리

9월9일 운동정리9월9일 운동정리

옥상에서 바라본 하늘풍경이네요

낮에 삼겹살먹고 계단오르기하면서 아파트옥상에서 바라다본 하늘이네요

저녁운동마무리하면서 계단으로 올라왔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아침햇살77
     고생하셨습니다 
    15,000보 걸으셨어요  
  • 아카시아잎
    계단오르기 하면서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그냥한번1
    16,000보 걸으셨네요 대단하십니다
    구름이 예뻐요  계단오르기도 병행하셨군요
    언제나행복
    작성자
    요즘 하늘이 이쁜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는 걷기도 괜찮아요
  • 코로세움
    계단오르기참 좋은거같아요
    화이팅하세요
    언제나행복
    작성자
    계단오르기는 힘들지만 칼로리소모가 많아서 좋아요
    꾸준히 해야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별사탕향기
    아직 많이 더운데 많이 걸으셨네요~~
    엄지척^^입니다
    언제나행복
    작성자
    낮에는 더우니깐 많이 못걷고
    주로 아침저녁에 걷고잇어요
  • Qwertyu
    와우 많이 걸으셧군요! 
    고생하셧습니다 ㅎㅎ
    언제나행복
    작성자
    근무를 안할때는 많이 걸으려고 하고 있어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