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14 만보걷기

불금을 하루 앞두고 너무나도

긴 하루를 보낸 것만 같아요

출근 자체는 늦게 했지만 오전에

치과 진료 갔다가 회의 끝나고

회식까지 하고 걸어서 돌이오니

하루 종일 걸은 게 11000보 넘네요

하지만 많이 먹었으니 걷기해야겠죠9/14 만보걷기

0
0
댓글13
  • 아침햇살77
    오늘도 만보걷기 하셨군요   
    피자 한조각 태우셨어요  
  • 지폐메이커
    걷기 운동 너무 좋지요
    건강하게 걸어나가세요
    반달진
    작성자
    네 안그래도 그러고 있는데요
    응원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만보 잘하셨어요
    오늘도 파이팅합시다😉
    반달진
    작성자
    네 구룸구룸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열심히 걸어야겠네요
  • 그냥한번1
    만잡이 하셨네요
    생활 걸음이라도 만보는 쉽지 않죠
    반달진
    작성자
    전 생활걸음이라면 거의 500보도
    안 나와서 일부러 걸어야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딱 만보를 잡으셨네요
    만잡이 성공!! ㅎㅎ
    반달진
    작성자
    네 만잡이가 제법 되던 날이었네요
    오늘도 열심히 걸어야겠어요
  • 찐ㄴㄴ니
    오 딱 만보네요! 
    일상생활만으로 만보라니 
    바쁜 하루 부지런히 보내셨네요 
    반달진
    작성자
    네 일부러 걸으러는 안 나가니
    퇴근 시간 이용해서 만보 채운답니다
  • 강미뇽
    오호~ 만잡이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반달진
    작성자
    네 강미뇽님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도 화이팅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