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지사랑해
밤마다 운동한지 3개월 되었네요. 하루도 빠지지 않고 하고 있어요
언제부턴가 나와의 건강을 위한 약속처럼
"하루 배부르게 먹었으니 칼로리 소비하고 건강하게 꿀잠자기"
이런 마인드가 되었네요.
어제 실내사이클 60분 타기 성공!!
항상 밤 늦게 11시~12시 사이에 운동을 마무리해요.
(피곤해서 씻고 바로 자는 편이네요)
인증한 항상 다음날하고요.
벌써 주말이네요. 즐겁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 ^^
0
0
댓글12
밤마다 운동한지 3개월 되었네요. 하루도 빠지지 않고 하고 있어요
언제부턴가 나와의 건강을 위한 약속처럼
"하루 배부르게 먹었으니 칼로리 소비하고 건강하게 꿀잠자기"
이런 마인드가 되었네요.
어제 실내사이클 60분 타기 성공!!
항상 밤 늦게 11시~12시 사이에 운동을 마무리해요.
(피곤해서 씻고 바로 자는 편이네요)
인증한 항상 다음날하고요.
벌써 주말이네요. 즐겁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