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운동하기

아침에 일어나 두시간동안
등산했어요~~등산과 맨발걷기
오늘은 좀 늦게 나갔네요
8시에 나가서 10시에 들어와
씻고 바로 식구들 아침준비
이제야 좀 쉬네요
쉼도 잠시 이따가는 코스모스 보러
가려구요
코스모스 사진 올려볼게요

오늘도 운동하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걷기와
    우와 도전하시는 당신 최고십니다.
    저도 님도 꼭 이루는 한주 노력해봐요
    
  • madin
    등산과 맨발걷기 고생믾으셨어요
    항상 응원드려요~
  • 킹로또
    11000보 수고하셨습니다
    즐건 주말 보내세요
  • 그냥한번1
    등산에 맨발로 걷기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좋은주말 보내세요
  • 해박이77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흰둥아범
    벌써 만보을 ㅋㅋ   역시 등산이 짱이네요 ㅎㅎ  오늘도 화이팅입미다
  • 핑크핑크퐁퐁
    코스모스가 많이 피었겠어요
    즐주 보내세요
  • Qwertyu
    만보달성 축하드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