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와
아침에 일어나 두시간동안
등산했어요~~등산과 맨발걷기
오늘은 좀 늦게 나갔네요
8시에 나가서 10시에 들어와
씻고 바로 식구들 아침준비
이제야 좀 쉬네요
쉼도 잠시 이따가는 코스모스 보러
가려구요
코스모스 사진 올려볼게요
0
0
댓글8
아침에 일어나 두시간동안
등산했어요~~등산과 맨발걷기
오늘은 좀 늦게 나갔네요
8시에 나가서 10시에 들어와
씻고 바로 식구들 아침준비
이제야 좀 쉬네요
쉼도 잠시 이따가는 코스모스 보러
가려구요
코스모스 사진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