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걷기

만보걷기

 

산에서 걷고 옆 동네 편의점까지 다녀왔더니

11000보가 넘었네요ㅎㅎ

0
0
댓글16
  • 걷기와
    축하드려요. 하루하루 고생 많으셨어요.
    와우 부지런하세요. 화이팅~~
    
    킹로또
    작성자
    만보걷기 오늘도 성공 했습니다!
    화이팅!!
  • 건빵맛과자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열심히 걸으셨어요 화이팅입니다 
    킹로또
    작성자
    건빵맛과자님도 화이팅입니다
    즐건 시간 되세요
  • madin
    링로또님 걷기운동 수고많으셨어요
    항상 응원드려요~
    킹로또
    작성자
    저는 킹로또 랍니다ㅎㅎ
    즐건 시간 보내세요~
  • 레몬그린
    우와 만천보네요
    오늘도수고 많이 하셨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킹로또
    작성자
    옆동네 편의점까지 왕복 30분 정도
    걸려서 만천보 되었어요
  • 나는민천사
    만보 넘기셨네요
    화이팅입니다
    킹로또
    작성자
    나는민천사님도 오늘
    화이팅입니다
  • 타조맘
    저도 어제 북한산 걷고 호수공원까지 걸어서 12000보 달성했네요~
    킹로또
    작성자
    우와 북한산과 호수공원까지 걸어서
    힐링받고 좋았겠어요~
  • 그냥한번1
    저도 휴일이라 일찍 만보 걸었네요
    킹로또
    작성자
    그냥한번1님도 만보 성공
    축하드려요
  • 뚱땡이라네
    역시 대단하신 분
    소통왕 ^^
    좋은 날 되세요 ^^
    킹로또
    작성자
    뚱땡이라네님도 화이팅입니다^^ 
    즐건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