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목표

아침스트레칭 10분(완)

스쿼트 100개(완)

6000보 걷기

적.당.히.먹.기

 

오늘의 목표입니다!!

0
0
댓글8
  • 레몬그린
    아침 스쿼드까지 100개나 부지런히 하셨네요
    화이팅입니다
    아행
    작성자
    아침 루틴이 스트레칭하고 스쿼트가
    이제 적응이 되었네요!!.
    응원 감사합니더!!
  • 채아미
    오늘의 목표 응원해용~
    운동량이 제기준 부러울정도로 많으시네용ㅎㅎ
    아행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운동량이 적어서 조금씩 늘릴려고 노력중이에요! 같이 파이팅해요!!
  • 울트라돼지런
    오늘 목표하신거 다 성공하세요
    응원합니다
    아행
    작성자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영!!
  • 사랑혀니
    오늘 목표 잘 세우셨네요.^^
    달성 응원 보냅니다.
    아행
    작성자
    응원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