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

 

어제 저녁에 먹은걸로 인증 했어요

가자미무 조림도 다 먹었네요.

매일 먹거리 만드는거 일이네요.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

1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냥이키우기
     팀워크?
    잘 하셨습니다완주하세요 
  • 코로세움
    팀워크야채식단
    제대로네요
  • 나는민천사
    동감입니다
    끼니 끼니
    상 차리는게 일이죠
  • 수수깡7
    맞아요
    먹거리 만들기 일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그렇죠
    가자미 무조림 맛났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