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000보 걸었네요

오전오후 5000보씩 만보채웠어요 ㅋㅋㅋ

오늘하루는 성공입니닷!!!

모두 화이팅하셔요

10000보 걸었네요

0
0
댓글5
  • 아카시아잎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꾸준히 만보걷기 응원합니다 
  • Ddlllll
    만보 채우기가 은근 어려운데 대단해요
    저도 오늘은 운동 해야겠어요
  • 지도
    오 무리하지않고 오전 오후 나눠서 운동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주니엄마
    오전오후 5000보씩 수고하셨어요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 얌빠빠
    만보가 사실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일하면서 휴대폰을 계속 들고 다니지 못하면 더더욱 힘들더라구요. 
    오전만으로 만보를 채우셨다면 대단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