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1일차 인증~ 만보 걷기 완료~

 바로 신청하고 인증 햇어요

  아침엔 비가 안오더니..   지금 내리다

 안내리다 하네요...

 

  쉬엇다 2차 운동 나가려고요 

 

지육챌 1일차 인증~ 만보 걷기  완료~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만보 걸으셨네요 
    지육챌 완주 응원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마음그릇
    이렇게나 많이 걸으셨는데
    또 운동하시는군요 응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만보고생하셨네요 
    더운날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