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욱
일기예보에서는 분명히 이번주 내내 비 온다고 했는데...
출근할 때 왜 이리 햇빛이 쨍쨍이었는지~ㅋㅋ
하루 종일 햇빛이 쨍쨍~
이럴 때 뭘 마셔야 한다?ㅎ 바로 물!ㅎㅎ
꾸준히 물 2리터 챙겨마시고 왔습니다~ㅎㅎ
역시 물은 몸에 좋네요~ㅎㅎ
다들 물 챙겨 마시세요~ㅎㅎ
0
0
댓글10
일기예보에서는 분명히 이번주 내내 비 온다고 했는데...
출근할 때 왜 이리 햇빛이 쨍쨍이었는지~ㅋㅋ
하루 종일 햇빛이 쨍쨍~
이럴 때 뭘 마셔야 한다?ㅎ 바로 물!ㅎㅎ
꾸준히 물 2리터 챙겨마시고 왔습니다~ㅎㅎ
역시 물은 몸에 좋네요~ㅎㅎ
다들 물 챙겨 마시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