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10) 비 올 줄 알았는데 더위가 왔네요~ 그러니까 물 2리터 무조건 챙겨야겠죠?ㅎ

일기예보에서는 분명히 이번주 내내 비 온다고 했는데...

 

출근할 때 왜 이리 햇빛이 쨍쨍이었는지~ㅋㅋ

 

하루 종일 햇빛이 쨍쨍~

 

이럴 때 뭘 마셔야 한다?ㅎ 바로 물!ㅎㅎ

 

꾸준히 물 2리터 챙겨마시고 왔습니다~ㅎㅎ

 

역시 물은 몸에 좋네요~ㅎㅎ

 

다들 물 챙겨 마시세요~ㅎㅎ

 

(7.10) 비 올 줄 알았는데 더위가 왔네요~ 그러니까 물 2리터 무조건 챙겨야겠죠?ㅎ

0
0
댓글10
  • 끼욱
    정말 이날 해가 쨍쨍
    엄청 더웠어요
    제2의시작
    작성자
    해가 심하긴했죠ㅜ
    그래서 나름 조심하고 있어요ㅜ
  • 아카시아잎
    물많이 마셔야겠어요 
    생각난김에 한잔해야겠어요
    제2의시작
    작성자
    네ㅎ 꼭 드세요ㅎ
    그게 몸에 좋더라고여ㅎ
  • 프로필 이미지
    선쟈
    너무 더워요 진짜 ㅠㅠ
    저는 그래도 커피를 더 많이 마시네요 ㅠㅠ 
    제2의시작
    작성자
    덥긴 덥더라고여ㅜ
    뭐라도챙겨 마시는게 좋죠ㅎ
  • 소라2
    저도 물 잘 안 먹는데 여름엔 자동으로 찾게 되네요 ㅎㅎ
    물 많이 먹으니 화장실도 잘 가고 좋은 것 같아요
    제2의시작
    작성자
    여름엔 무조건이죠ㅎ
    배변활동에도 좋답니다ㅎ
  • agnes0117
    저도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에요. 챌린지를 통해서 하루에 2리터는 꼬박꼬박 마시려고 합니다.
    제2의시작
    작성자
    많이 마시면 좋죠ㅎ
    같이 건강챙겨보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