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일기

하루에 한끼 든든하게 먹고 산책로 두시간 걷깅!! 물 많이 마시고 밥 먹고 바로 눕지 않기🤤 가만히 누워있지 말고 활동 많이 하세유~~ 

 

0
0
댓글8
  • SKY0118
    산책로 2시간이 이 여름엔
    쉽지 않을텐데 멋지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한끼로는 힘들지 않을까요...ㅜㅜ
    성공하길 응원합니다...
  • 선물부자
    물 많이 먹기 중요해요!
    생각난 김에 물 한 잔 마시러 가야겠네요
  • Qwertyu
    저도 돌아오는 주에는 많이 걸어보려구요!! 월화만이라도 이루자!! 가 제 목표예요 ㅋㅋㅋㅌ
  • 샤랄라라라
    네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해볼께요.
    화이팅
  • 은하수너머
    하루에 한끼먹고 두사간 걷기라니 대단하세요
    건강 챙겨가며 하세요
  • 수수깡7
    산책로 2시간 걸으면 꽤 걸음수 되겠어요~^^
    오늘도 화이팅이요
  • 여울햇살
    소소한게 가장 중요하지요
    잘 실천하시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