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후 걷기하기💪💪

점심 후 걷기하기💪💪

 

 

 

하늘도 좋고 ㅎㅎ

걷기 딱이지요 😄😄 점심 먹고 걸으러 나왔어요 ^^

날이 많이 풀렸어용

히히 30분 고고해봅니다 💖💖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건강한 식후 걷기 하셨군요
    날이 따뜻해서 걷기 너무 좋더라구요
    짧게라도 잘 걷고 오셨어요
  • 야고
    날씨가 이렇게 좋으니 걷기 딱이지요! ☀️ 
    점심 먹고 30분 고고하면 기분이 확 달라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