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ㄴㄴ니
또다시 시작된 폭염이네요ㅠㅠ
어제 점저로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휴일 점심은 가볍게 먹으려고 했어요
원래 점심 먹고 바로 걸으러 나가려
했는데, 핸드폰 충전이 안되서 못 가고
그 사이에 기온은 점점 올라 33도😭
체감온도는 42도인데 머리가 지끈하네요
0
0
댓글8
또다시 시작된 폭염이네요ㅠㅠ
어제 점저로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휴일 점심은 가볍게 먹으려고 했어요
원래 점심 먹고 바로 걸으러 나가려
했는데, 핸드폰 충전이 안되서 못 가고
그 사이에 기온은 점점 올라 33도😭
체감온도는 42도인데 머리가 지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