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13 점심 식단기록

또다시 시작된 폭염이네요ㅠㅠ

어제 점저로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휴일 점심은 가볍게 먹으려고 했어요

원래 점심 먹고 바로 걸으러 나가려

했는데, 핸드폰 충전이 안되서 못 가고

그 사이에 기온은 점점 올라 33도😭

체감온도는 42도인데 머리가 지끈하네요8/13 점심 식단기록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찐ㄴㄴ니
    아직 사과 철은 아닌데 맛있던가요~? 
    저두 사과 먹구싶네요~ 
    반달진
    작성자
    네 아시는 분이 키우신 거
    보내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요
  • 이겼다
    간단하게 한끼 해결 했네요..
    남은 시간 화이팅 입니다 
    반달진
    작성자
    네 그러도록 하겠습니다
    낮에는 간단하게 먹는 게 좋네요
  • 화합
    사진으로 보기에는 미숫가루와 사과와 키위 같네요 건강식품입니다
    반달진
    작성자
    전 왠만해서는 미숫가루 안 먹어요
    탄수화물 덩어리라 단쉐 먹는 거랍니다
  • 복실복돌
    가볍게드시는군요
    해가떨어지면산책하기좋을거같네요
    반달진
    작성자
    전 해가 중천일 때 나가긴 하지만요
    해 떨어지면 집 밖을 나가기 싫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