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크루

🌟러닝크루

 

챌린지는 끝냈지만 매일 달리려고 해요.

하기 싫은걸 하면 쉬워진다!!

그렇습니다.

걷기만 하기보다 지루 하지 않아서 좋아요.

중거리 인터벌트레이닝으로 끝.

 

🌟러닝크루

 

 

0
0
댓글2
  • 행복한예은
    수고하셨습니다 ^^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수요일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