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짜파게티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출출해서 신라면 먹으려고 했는데

제 눈에 딱 들어온 짜파게티

안먹을수가 없죠

약간 꼬들하게 끊여서 

신김치랑 함께

단숨에 먹었답니다

다이어트는 또 내일부터요^^

짜파게티

0
0
댓글10
  • 쩡♡
    꼬들꼬들한 짜파게티 맛난 김치랑
    맛있게 드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전 꼬들이파라서요
    꼬들한게 좋아요
  • 지니5436233
    오랜만에 보네요 가끔식 먹고싶은 짜파게티  구수한 짜장맛 일품이죠
    쉬림프
    작성자
    그렇죠 가끔 생각나죠
    맛있는 짜파게티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윤기가 자르르 맛있는 짜파게티랑 신김치로 완전 딱이네요 .군침되는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오랜만에 먹어보는 짜파게티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신김치와 짜파게티 최고 궁합이에요
    쉬림프
    작성자
    역시 라면엔 신김치가 딱이죠
    맛을 아시네요ㅋ
  • 치노카푸
    일요일은 짜파게티죠ㅎㅎ
    김치랑 맛나게 드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네 맞습니다
    일요일은 짜파게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