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살찌고 싶은날 아침💛

🌼살찌고 싶은날 아침💛

 

매운갈비찜 야채와 양념에 두부랑 밥 볶았어요.

날이 흐리니 매콤달달 맘가는데로 먹어요😊

 

🌼살찌고 싶은날 아침💛

0
0
댓글17
  • 삭제된 댓글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우와 감흥이 남다르세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담쓰담쓰담
    두부가 매운 맛을 중화시켯겟어요
    갈비양념을 아낌없이 버리지않고 
    요리에 쓰시다니 알뜰하시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야채를 많이 넣어서 만들어서 싹 버리기가...
    날도 흐리고 볶으면 안되지만 먹어 버렸네요
  • cashman
    맛있어 보이네요.
    이런날은 매콤한게 땡기긴하죠?
    레몬그린
    작성자
    추워지고 맵고 짠게 먹고 싶으면 몸이 겨울 준비해요ㅠ 살찌는 신호에요
  • bravo0922nmm
    아침 든든하게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먹으면 더 배고파 지는것 같아요
    추워서 그런가.. 식사 잘하세요
  • 58로가즈아
    오~ 마파두부 비쥬얼이에요ㅋㅋ
    맛나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맛은 있어요 
    매운돼지갈비찜 양념이라서요 ^^
  • 람라미
    영양 가득이네요 맛있어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람라미님도 잘 드셨죠?
    날이 게이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우와 미식가이신가요~
    식사 잘하셨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흐린날은 식욕이 좀 생겨요
    식사 잘하셨죠?
  • 마음그릇
    ㄷ두부를 으깨서 넣어 볶나요~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전자렌지 돌려 수분 제거 하고 밥처럼 볶아요
    부드러워요
  • 곽성은
    맛나게 드셨네요.건강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성은님고 식사 맛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