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고싶거나 유지하고싶을때 고기가 너무먹고싶으면 삼겹살이나 목살 삶아서 수육어때요.. 기름도 다 빠지고 해서 자주 먹어요.. 몸에도 부담도 없고 다음날에도 가뿐해요.. 정말 좋아요..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