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치팅데이엔 수육 어때요.~~~

다이어트 하고싶거나  유지하고싶을때

 

고기가 너무먹고싶으면  삼겹살이나 목살 삶아서 수육어때요..

기름도 다 빠지고 해서 자주 먹어요..

몸에도 부담도 없고 다음날에도 가뿐해요..  

정말 좋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치팅데이엔  수육 어때요.~~~

0
0
댓글8
  • 미주장
    삶은 고기는 부드럽고 고소해요. 역시 돼지고기는 삶아서 먹는 게 저는 더 좋더라고요, 건강에도 좋구요
    맛있게 드세요.
    je00
    작성자
    네고마워요.ㅡ
    즐거운하루 되세요
    
  • 파인더홀
    슈육은 건강식이죵
    저정도 고기는 필수고용
    je00
    작성자
    맞죠..
    많이먹어요..수육으로하니 
    감사합니다..
  • 마음그릇
    집에서 수육해드시나보네요
    잘하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je00
    작성자
    ㅋㅋ그렇죠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치팅데이에 수육 좋지요
    상추에 싸서 한쌈 먹고 싶네요
    맛나게 드세요
    je00
    작성자
    ㅋㅋ그렇지요..
    ㄱㅏㅁ사합니다..
    오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