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잔치국수 해 먹었어요

잔치국수 해 먹었어요아침에 헬스장 가는 길에 지나가는 공장이 있는데 항상 점심 준비하는 냄새가 솔솔 나거든요

오늘은 잔치국수 냄새가 나서 저도 먹고 싶어서 저녁에 만들어 먹었어요잔치국수 해 먹었어요

1
0
댓글2
  • 한결맘
    고명도 예쁘게. 거나하게 해 드셨네요. 지대로다.정말!!  내일은 잔치국수ㅈ해먹어야겠네요.
    러브복동
    작성자
    너무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어서 어제 저녁에 실컷 먹고 남은 국수 오늘 아침에도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