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

단호박 

단호박단호박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단호박은 활용도가 많죠..
    모짜렐라 얹기만 해도 간식으로 든든해요
    미주장
    작성자
    저는 그냥 단호박으로만 거의 먹고 있습니다. 
    내일은 치즈를 얹어서 먹어 봐야겠어요.
  • 롤코
    닭가슴살 이랑 같이 먹어도 궁합이 좋던데요
    미주장
    작성자
    그래요. 한 번 닭가슴살이랑 같이 요리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레시피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단호박 그냥 먹어도 맛나고
    샐러드도 아주 좋다요 
    미주장
    작성자
    단호박은 정말 그냥 먹어도 포근포근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넣어서 먹었더니 아주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