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물마시기

💧아침 물마시기


아침에 일어나서 물마시기 했어요.
수요일 조금 몸이 덜 무겁네요.
기온도 오르고 봄이 오네요.

 

💧아침 물마시기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몸이 덜 무거워 다행이네요 
    공복물 잘 챙기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환절기라 더 기운이 없네요.
    공복에 물로 수분충전  하시고
    기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물한잔부터 잘하셨어요
    지치기 쉬운 계절인데 건강 잘 챙기면서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수요일 아침은 몸이 조금 피곤한가보네요.
    공복에 따뜻한 물 드시고 하루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맞아요 기온이 좀 오른 거 같애요
    미세먼지 있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 하루네요
  • 야고
    물을 공복에 마시는게 신진대사 촉진에
    그렇게 좋다니! 역시 꾸준한 루틴만이 답인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