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전 간식

운동가기전에 간식으로 고구마 먹고

계란은 냉장고에 둡니다

운동전 간식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운동전 간식 잘 챙기셨어요 
    맛난 고구마 드셨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홈플에서 6개 3000원하길래 사서 삶았는데
    속노란 고구마네요 맛있어요
  • 야고
    운동 전에 고구마🍠 먹는 건 진짜 국룰이죠! 
    저도 다이어트할 때 계란🥚이랑 고구마 조합 
    엄청 좋아했는데! 
    😋 오늘 운동 빡세게 하시고 득근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근육을 위해 오면 계란 먹어야 하는데
    오늘은 남편이 김치볶음밥을 대령하는 바람에 그거 먹었어요
    대신 프라이도 먹었어요
  • 워니s
    간식으로 고구마 드셨네요
    다녀오시면 계란도 맛나게 드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오면 바로 계란 먹으려고 했는데
    깜박 잊고 밤에 김치볶음밥을 먹었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후 단백질 먹는게 좋다는데 잘하셨어요
    운동 잘하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