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화요일 보내세요~!!!공복 루틴

1
0
댓글7
  • 제벌
    공복루틴 너무 잘 지켜주셨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지키시고 건강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화욜도 건강루틴 잘하셨어요 
    물과 유산균 꾸준히 드세요 
  • 쩡♡
    건강하게 유산균 잘 챙기셨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건강한 아침 화요일 이네요
    공복에 챙기는 루틴 아주 좋은데요
  • 야고
    크으...*역시 배우신 분! 👍 공복 물이랑 유산균은 건강 관리의 기본 of 기본이죠.추천👍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물과 유산균 챙기면서 건강한 루틴 하셨군요
    화요일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 가즈아요
    공복에 건강 잘챙기셧네요
    저도 매일먹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