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목요일 보내 보아요~!!!공복 루틴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과 유산균  잘 챙기셨어요 
    낼도 아침에 잘 챙겨 드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물과 유산소 챙기면서 목요일도 시작하셨군요
    건강 잘 챙기는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목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아침에 건강하게챙기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공복루틴 응원합니다
    잘하셨어요 
  • 야고
    공복물이랑  락토핏 당케어프로 같이! 정말 대단해요! 💧 수분충전은 물론 유산균은 장건강에도 좋고, 혈액순환까지 도와주니 보약 같은 콤비 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화이팅! 🙌추천 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