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월요일 저녁♡

월요일 저녁♡월요일 저녁♡월요일 저녁♡

저녁으로 목살이랑 삼겹살 구워서 먹었어요~

밥은 생략했네요ㅎㅎ

 

원소주도 마시고요~^^

0
0
댓글34
  • 찐ㄴㄴ니
    와우 목살에 삼겹살까지~~
    거기에 소주까지..
    완벽한 저녁식사 드셨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완벽하게 잘 먹었어요
  • 건빵맛과자
    목살에소주 너무 맛있겠어요 
    밑반찬도 다 맛있겠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다 골고루 맛있게 먹었어요
  • 피직스3282
    한상 푸짐하게 차려드셨네요~
    저는 저녁되면 치킨이 그렇게 땡겨서 치킨먹었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치킨도 넘 좋아라 해요유ㅠ
  • 짠짜라짠
    저도 월요알 저녁에 꼬기 먹엇어요 ㅎ 너무 맛나게 잘 먹엇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고기 좋지요 ㅎㅎ
  • 아카시아잎
    와 집밥 푸짐합니다 식당보다 더 맛날것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와 ㅎㅎ좋은 말씀 감사해요
  • 펭하잉
    삼겹살에 소주가 빠지면 섭섭하지요~ㅎ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빠지면 안되지요 ㅎㅎ
  • ssul0115
    목살과 삼겹살 너무 맛있죠
    원소주는 어떤가요? 궁금해요ㅎㅎ
    어느멋진날29
    작성자
    원소주는 뒤끝이 없어용
  • agnes0117
    와 정말 푸짐하게 맛나게 드셨네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편안한 밤 될게요
  • 건강하자으니
    월요일 저녁에 캠핑장에서 드시는 것처럼 맛있게 고기 구워 드셨네요.
    고기와 소주는 환상의 궁합이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ㅎㅎ넹 집에서 잘 차려먹었어요
  • 듄듄
    와우
    진짜 맛있어보여요.
    고기 색감 예술이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고기가 싱싱하더라구요
  • 야호맘
    와~ 군침도는 음식사진들 아는맛이라 더 힘드네요ㅎㅎ 조만간 고기굽굽 해야겠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ㅎㅎ고기는 언제나 맛있어요
  • Qwertyu
    우왕 원소주 사다놔서 냉장고에만 잇는데 ㅋㅋㅋㅋ 먹어볼 기회가ㅜ없엇네여 맛있나여??
    어느멋진날29
    작성자
    음 그냥 마셔도 되긴하는데 다른것과 섞어서 드셔요
  • 호롱이
    와 너무 맛있어보여요.
    고기 구워 먹고 싶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고기 구워먹으니 맛있네요
  • 한결맘
    김치찌개가 밥을 부르는데요. 고기엔 밥이 있어야 되는디.  푸짐하게 맛나게 잘해드시네요.부럽~~~
    어느멋진날29
    작성자
    고기는 생략했답니당ㅎㅎ
  • 제임스김7
    맛있어 보여요, 비주얼도 굿!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맛있고 보기에도 좋구용
  • 심심풀이
    삼겹살 드시는데 소주가 빠지면 안되죠
    맛있어 보이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소주 사서 마셨네요
  • 이겼다
    👍 👍 👍 
    집밥
    맛있어 보여요 
    소주 한잔 해야겠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ㅎㅎ넹 소주한잔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