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둘째 데리러 나온요😆😆

둘째 데리러 나온요😆😆

 

 

 

 

둘째 델러가요~~~♡♡

이번주 좀 춥고 비온다는데

사실 비가 이제 안올듯해요🤣🤣🤣

우산 괜히 갖고나온,,,

 

글도 추우니까 따숩게는 입어야겠지요 암튼 갑니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이번주 초에는 좀 추웠던거같아요
    주말다가오니 포근해지네요 
  • 야고
    이번 주 추위 실화?! 🥶 비 소식도 있던데... 괜히 우산 안 챙겼으면 큰일날 뻔! 😅 따숩게 입고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둘째 델러 가즈아~! 🔥
  • 쩡♡
    낼부턴 기온이 꽤올라 따뜻해요ㅋ
    그래도 일교차는 크니 감기조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잘 데리고 오셧나요 
    날이 마니 춥지요 ㅠㅠ
  • 향기음악
    오후되어가니 더 추운것 같네요~
    감기조심허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