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인
잘 쓰는 만보기 어플 중에 타임캐시란 게 있는데 새로
어플을 깔았거든요.
그런데 약간 디자인만 다르고 어플 포인트 모으는 방식이 거의 같은커 있죠?
이런 식으로 비슷하게 곂치는 어플들이 많네요.
같은 회산가?
궁금쓰.
0
0
댓글6
잘 쓰는 만보기 어플 중에 타임캐시란 게 있는데 새로
어플을 깔았거든요.
그런데 약간 디자인만 다르고 어플 포인트 모으는 방식이 거의 같은커 있죠?
이런 식으로 비슷하게 곂치는 어플들이 많네요.
같은 회산가?
궁금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