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
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
오늘은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걸으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비가 오니까 그런지 식물들이 행복해 보였어요🌱🏵️🌿🌸🍀🪻🌳🌻
전 사진 잘 못 찍으지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1
0
댓글12
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
오늘은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걸으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비가 오니까 그런지 식물들이 행복해 보였어요🌱🏵️🌿🌸🍀🪻🌳🌻
전 사진 잘 못 찍으지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