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

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

오늘은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걸으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비가 오니까 그런지 식물들이 행복해 보였어요🌱🏵️🌿🌸🍀🪻🌳🌻

전 사진 잘 못 찍으지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

1
0
댓글12
  • 야고
    비 오는 날의 산책은 진짜 꿀잼이죠! ☔🌼 식물들이 더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사진도 잘 찍으셨네요! 😍 여유로운 시간은 정말 소중하죠. 주말 잘 보내세요~✨
    지니5269242
    작성자
    네~ 이렇게 여유로운 시간을 갖은 게 얼마만인지😁
    망.ㅁ에 여유가 있어야 만이 좋은 것도 좋게 보이고 그러네요🌱🏵️🌿🍀🪻🌳🌻
    오늘도 비가 왔는데 산책 잘 했습니다~
    오늘은 비가 강해서 사진 못 찍었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산책길에 벚꽃들이 아주 많은데요 
    우산쓰고 다들 열심히 운동 하시네요 
    지니5269242
    작성자
    맞아요~
    비가 오니까 ☔나가지 말까 하다가 쉬는 날에 운동 않다면 계속 운동 못 할 것 같아 용기를 내서 나갔어요.
    비사 많이 왔지만 사진도 찍고 행복한 시간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어떤 맘으로 사진을 찍으셨을지
    알겠어요  이쁜 봄날 잘 담으셨네요
    저도 기분좋게 감상 잘했어요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지니5269242
    작성자
    감사합니다~
    여기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이 다 천사입니다😇
    모자란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맘 들게 해 주시는 선생님들!!!☺️
    감사하고 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가 와도 산책하면서 예쁜 봄꽃이 가득한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하루를 여유롭게 즐기셨네요. 📷 사진은 찍는 사람의 마음도 담는다고 하네요. 예쁜 😍 마음으로 찍어서 보는중 행복하네요.
    지니5269242
    작성자
    그렇군요~
    "사진은 찍는 사람의 마음도 담는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정진하고 더 정진해야겠습니다🫡
    
  • 워터멜론
    이렇게 예쁜 사진을 찍으시고 사진을 못찍으신다고 하시다니요. 비가 와서 식물들이 행복하게 보인게 아니고 사진 예쁘게 찍어줘서 좋아한것 같네요.
    산책길 여유를 알것만 같아요.
    비가 와도 산책은 해야죠. 이렇게 예쁜데.
    지니5269242
    작성자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비가 오면☔ 식물들 기쁜 다고 누가 그랬어요~😅
    오늘 사진 찍으면서 그 생각 났거든요~😃
    워터멜론님은 마음 예쁘셔서 다 예쁘게 보이는 것 같아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사비나67
    와~철쭉부터 장미까지~~ 구경거리도 많고
    산책할 맛 나겠어요 ~~
    
    지니5269242
    작성자
    네~ 오늘은 시간이 여유가 있으니까 평상시엔 못 봤던 것이 보였어요~🌱🏵️🌿🌸🍀🪻🌳🌻
    산책의 기쁜 맛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