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탕참

탕참탕참 시켜서 뇸하고 먹기 

 

배부르니까 바로 눕고 싶구나 ,,

0
0
댓글22
  •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즐거운 소통 댓글들 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세요
  • 짠짜라짠
    우와 탕슉 너무 먹고 싶엇는데 사진 보니까 넘 떙기네염 ㅎ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먹고 싶으셨군요
    사진 비주얼 좋지요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땡기셨군요 땡기면 드셔야하는데
    혹시 드셨을까요 ~
  • 찐ㄴㄴ니
    탕수육에 김말이 조합이네요~ 
    탕참은 첨 들어보는데 분식집 브랜드 이름이려나요~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아 김말이 조합은 아니고요
    이건 그냥 리뷰이벤트용 ^^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예 분식집이 아니라 중국집 이름이죠
    탕수육은 중식이니까요 ^*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바삭바삭하면서 맛있게 드셨을거 같아요.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네 바삭하니까 맛있었어요
    탕참 맛있습니다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네 알차게 보냈어요
    님도 알차시길요
  • SKY0118
    탕참은 뭘까요??
    탕수육하고 참??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탕참이 탕참이지 무슨 설명 바라세요?
    궁금하시면 직접 검색하세요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그게 정보 얻기에 빠르죠 ^^
    궁금하면 궁금한 사람이 직접 찾는걸로요
  • 수수깡7
    탕수육이 맛나보여요
    찹쌀 탕수육 같아요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탕수육 맛나서 좋습니다
    비주얼처럼 맛있습니다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찹쌀인거 맞추셨네요
    오메 어찌 아셨는지 ㅎㅋㅎㅋ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맛나겠네요.ㅎㅎ
    저도 먹고싶네요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네 맛나서 좋았어요
    비주얼 좋지요 해피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먹고 싶으신가요 ㅎㅎ
    다 저의 뱃속으로 가버렸어요 
  • 건빵맛과자
    너무 맛있겠어요 
    먹고나면 저도 눕고싶네요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네 탕수육은 언제나 맛있죠
    님도 좋아하시는군요
    뜨거운아이스커피
    작성자
    님도 눕는거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그렇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