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베지밀 비

베지밀 비

 

 

국산 검은콩이 들어 있는 달콤한 베지밀 비 마셔요 

 

1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국산콩이라 고소하겠어요..
    달콤함도 있나봐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국산콩이라니 왠지 믿음이 가고
    맛도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베지밀 이거 달달한 맛이죠
    식물성 단백질 충전 잘 하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손쉽게 단백질 보충하기에도 
    두유만한 간식이 없지요
  • 쩡♡
    국산 검은콩 몸에 좋지요.
    달콤한 베지밀로 든든하게 챙겨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검은콩에 다양한 효능들이 있지만
    탈모 예방에도 좋다고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달콤해서 맛나겠어요 
    검은콩 베지밀 더 고소하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두유도 제조회사별로 다양하게 나와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해바라기
    국산콩이라 좋네요
    맛난 간식 잘 챙겨드셧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농산물은 역시 국산이 최고지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렇지만 말이에요
  • 자스민꽃
    맞아용ㅎㅎ 확실히 베지밀비는 달달하니 
    먹음 좋더라구요 ☺️☺️👍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두유도 종류에 따라서 다양한 맛과 
    당도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달콤한맛 베지밀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한번에 먹기에 양도 딱 적당해서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