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춥파춥스 ~당보충

춥파춥스 ~당보충

 

춥파춥스로 당보충하고 있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0
0
댓글20
  • 쩡♡
    달달한 춥파춥스로 당 충전
    잘하셨네요.가끔 먹음 맛있어요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당 딸릴때 먹기 좋습니다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달달해서 당충전에 좋겠네요..
    에너지 업되겠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에너지 보충되고 좋습니다
    오랜만에 달달한거 먹엇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츄파춥스 오랫만이네요
    당충전 잘하셨어요 ~
    오와둥둥
    작성자
    츄파츕스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당충전 제대로 됩니다 
  • 1OOOO
    츄파춥스 안 먹은지 엄청 오래 됐는데
    맛있나요?
    오와둥둥
    작성자
    예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잘 먹었습니다 
  • -
    추파춥스를 언제 먹어봤나싶네요
    괜히 반가움마음 ㅎ
    오와둥둥
    작성자
    저도 엄청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달달합니다 ㅋㅋ
  • 여리나
    당보충 좋네여
    맛있게 드세영
    오와둥둥
    작성자
    달달한거 댕길때 먹음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춥파춥스로 당보충 달달한 간식거리로 
    맛있는 시간이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당보충하기 좋은 캔디지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야고
    🔥열일🔥해야겠어요! 역시 달달한 게 최고 아니겠어요? 😉 완전 인정! 💕
    오와둥둥
    작성자
    당충전하기 좋습니다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 자스민꽃
    히히 츄파춥스 오랫만에 보네요 ㅎㅎ
    우리애들도 좋아하는거다여 💖💖
    오와둥둥
    작성자
    츕파춥스 오랜만이지요 
    저도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초코인가요
    달달하니, 당충전으로 사탕하나 좋죠 
    오와둥둥
    작성자
    초코맛 춥파춥스 맛나지요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