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걷기 (11000보)

만보 걷기 (11000보)

 

만보 걸었습니다 

걷고 나면 잠도 잘 오는거 같습니다 

굿밤 되세요 

0
0
댓글14
  • 야고
    만보걷기 하셨다니… 완전 인싸력이 MAX네요! 😎 저도 숲길 걷는 거 진짜 좋아하는데, 요즘 너무 바빠서 못 갔거든요. 😥 덕분에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지내세요! 💪
    오와둥둥
    작성자
    만보 잘 걸었습니다 
    걷기 하면 정말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하면 숙면에 도움되조
    화요일도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숙면에도 도움되고 좋습니다 
    화요일 잘 걸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걷고나면 좋은 운동이죠 
    화요일 멋지게 성공이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걷고 나면 기분전환도 됩니다 
    화요일 성공 잘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걷기운동은 수면에 도움이 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건강 위해 잘 걸었습니다
    잠도 잘 오는거 같습니다 
  • 예지영준맘
    오늘 걷기 잘 마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하게  주무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만보 잘 채우고 잘 잤습니다 
    잠도 잘 옵니다 
  • 쩡♡
    화요일 만보 걷기 수고하셨어요.
    꿀잠 주무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걷기 한후 잠도 잘 옵니다 
    화요일에 만보 성공했습니다
  • 지니5367242
    만보걷기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편히 쉬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화요일 만보 걷기 잘 했씁니다 
    걷기 하면 힐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