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처음으로 파마를 해보았다 ☀️

처음으로 파마를 해보았다 ☀️

 참고로 내 나이는 41살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처음으로 파마를 하셨네요.
    마음에 드신가요?
    헤어스타일 변화가 쉽지는 않지만 잘하셨어요.
  • 메론잉
    파마 하셨나요 어때요?
    이쁘게 잘 나오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마요 ..
    정말 늦게 하셨네요 
    기분전환으로 좋아요 
  • 쩡♡
    파마얘기를 😱😱계속 하시네요
    맘에 드시나봐요? 다행이네요.
    41살 파마 잘하셨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v과일천사v
    작성자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늦게 하시긴 했네요
    첫 파마를 ㅎㅎ
  • 야고
    ㅋ ㅋ ㅋ 파마 화이팅 입니다.
    저는 23살때 한번 해봤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게시글 두번 올린듯해요
    저는 40부터 파마 금지였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