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걷기후 출석체크

혹시나 1000캐시 기대해 봤으나 역시나였네요.그래도 잘 챙겼어요 걷기후 출석체크

0
0
댓글12
  • 아침햇살77
     건강 하세요 만보 걷기 ~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전 출석체크는 100캐시 정도만 ㅎㅎ
    요즘은 정말 적게 나오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만보걷기 잘하셧구요 
    출석체크까지 야무지게 챙기셧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걷기도하고 출석도챙기고요 ㅎ
    부지런한 하루가 되셨네요 
  • 쩡♡
    걷기 운동으로 출석체크 하시고 
    포인트도 잘챙기셨네요.
    꾸준한 걷기 운동 응원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1000캐시 당첨을 기대하고 걷기운동 후 출석 포인트 적립까지 소소하지만 잘 챙기셨어요. 건강을 위한 시간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ㅎㅎ 기대가 없어야 당첨이 되나봐요..
    열심히 걷고 출첵 잘 챙기셨어요
    굳밤 되세요!
  • 신혜림
    오늘 걷기도 잘 하시고 출석체크도 잘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출첵완료 수고하셨어요 
    꼭 100포 그이상 나오시기 바래요 ~^^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걷기 성공하고 출첵 두배 까지 잘 챙기셨네요 
    내일도 걷기 운동 화이팅입니다 💪 
  • 야고
    아하, 1000캐시 당첨을 기대하셨군요! 아쉽게도 아니었지만, 그래도 잘 챙기셨다니 다행이에요. 😊 
  • 어트지니요
    걷기운동 하고 출석체크 까지
    하루를 부지런히 챙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