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파프리카

 

파프리카 비타민c도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잘 씻어서 먹었습니다 

1
0
댓글2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맞죠 비타민c가 아주 많다고 하죠 
    영양부도 가득 간식으로 좋아요 
    오와둥둥
    작성자
    비타민씨도 많은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아삭 식감도 좋아요 
  • 몽글
    방토처럼 색깔이 너무 탱탱한 파프리카 맛있어보여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색도 이쁘지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프리카 아삭아삭해서 그냥 먹기도 좋아요 ㅎ
    맛있을땐 단맛도 나던걸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생으로 먹기 좋습니다 
    종종 먹고 있어요 
  • 워니s
    파프리카 간식으로
    챙기셨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비타민도 보충하고 좋습니다 
  • 한소래미
    파프리카 달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식감도 좋습니다 
    아삭하고 맛있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타민c 가득한 파프리카 간식으로 잘 챙겨 드셨네요. 빨간 파프리카는 리코펜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오와둥둥
    작성자
    비타민씨도 들어 있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리코펜이 풍부하군요 잘 먹었씁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빨간색은 혈관건강에 아주 효과 좋죠..
    색깔별 효능이 다 다르니 한번 드셔보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빨간색 파프리카 혈관건강에 도움되는군요 
    색깔별로 먹어도 좋겠습니다 
  • 신혜림
    파프리카 생으로 먹으면 달달하더라구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생으로 잘 먹었습니다 
    식감좋고 달달합니다 
  • 재털이
    맛도심심하고 맵지도 않는고추 같은 이 채소가 왜 이리 유명한지?
    오와둥둥
    작성자
    영양성분이 많다고 합니다 
    맵지 않으니 생으로 먹고 있습니다 
    개인취항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프리카 잘 드셨네요 
    비타민 충전시간 식감도 좋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식감도 좋습니다 
    비타민 등 영양도 많습니다 
  • 야고
    그냥 먹어도 아삭하고 달콤해서 맛있고, 샐러드나 볶음 요리에 넣어 먹어도 색감도 예쁘고 영양도 풍부해져서 자주 찾게 되는 채소인 것 같아요. 👍
    오와둥둥
    작성자
    요리에 넣기도 하지만 그냥 먹어도 좋습니다 
    비타민도 보충하고 맛도 좋습니다 
  • 쩡♡
    비타민C가 풍부한 파프리카 잘 챙기셨네요.
    세척 잘한 파프리카 입 심심할때 먹으면
    좋죠.
    특히 수분감이 많아 먹기 좋아요  😀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달달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과자나 그런거 생각날때 먹음 좋습니다 
  • 어트지니요
    파프리카 심심할때 먹으면
    건강에도좋고 맛도 넘 좋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입 심심할대 건강한 간식입니다 
    식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