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기 어플 사용중 처음으로 ㅋㅋ

만보기 어플 사용중 처음으로 ㅋㅋ

1000포인트에 당첨 되었네요 ㅋㅋㅋ 오래 걷고 볼일 입니다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만캐시요? 대박이네요!!ㅎㅎ
    헬시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입맛없엉
    만포인트 축하드려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출석체크 포인트 10000포인트 축하드려요.
    꾸준한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 보내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와우  만포가 나왔군요.. 축하드려요..
    귀한 포인트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야고
    이야, 10000포인트 당첨이라니 정말 축하드려요! 🎉 오래 걸으신 보람이 있으시네요! 
  • 쩡♡
    😍 우와 ~10000포인트 당첨
    축하드려요 🥳
    꾸준한 걷기 운동 응원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와우 만캐시 받으셨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
  • 예지영준맘
    와~ 10000 캐시 라니 
    첨 보네요 
    넘 넘 축하드려요 🎉 
    기분좋은 밤 보내세요 
  • zcolc
    만포인트 축하드립니다 
    꾸준한 걷기 화이팅입니다 
  • CabinCrew
    멋저영! 
    츄카츄카 :)
  • raintree
    저도 몇년 사용중인데 한번도 만포는 나온적이
    없어요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