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파프리카

 

파프리카 약간 달콤한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타민C도 들어 있고 식전에 먹기 좋습니다 

0
0
댓글12
  • 쩡♡
    비타민 C가 풍부한 파프리카 식전에 잘
    챙기셨네요.달달한 맛과 영양 성분이 
    좋아 건강에도 좋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오와둥둥
    작성자
    비타민씨가 정말 풍부한 야채입니다 
    달달한 맛도 좋고 식감도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비타민이 많은 파프리카 식전에 먼저 잘 
    챙기셨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비타민 많은 파프리카 잘 먹었습니다 
    식전에 잘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식전 간식으로 파프리카 드셨군요
    사과보다 비타민이 더 많아요.. 맛있게 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식전에 파프리카 잘 먹었습니다 
    사과보다 비타민이 많군요 좋습니다 
  • 지니5367242
    파프리카 식감이 아삭아삭 하니 좋아요
    비타민 씨 풍부하니 좋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식감 아주 좋습니다 
    비타민 풍부해서 항산화 효과도 좋습니다 
  • 야고
    파프리카의 은은한 단맛이 참 좋죠! 아삭아삭한 식감도 즐거우시고요. 비타민 C가 풍부해서 식전에 드시는 건 정말 좋은 습관이세요. 👍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은근 단맛나는게 맛도 좋습니다 
    식감도 아주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빨간 파프리카 비타민 가득하네요.
    달달한 맛과 영양 성분이 풍부해 좋은 파프리카 
    잘 챙기셨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색깔별로 효능이 다르지요 
    빨간색 파프리카가 단맛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